자유게시판

잘되나요??

  • 작성일 : 2022.03.13 02:59
  • 조회수 : 5,375

전 계속 채널까지는 가는데 클릭이 안되네요 

다시 깔고 다시 시작해도 ㅡㅡ

도와주세요  ㅡㅡ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아 1섭도 국내유저 안보이네 (2)

몇섭이  많은가요  채널옴겨야겠네요

2022.03.13 0
근대 진짜 짜장들 많네 .. 45찍고 사람없어서 .. (1)

법사 캐릭 새로 하고있는데 저랩존에 짱개판이네요 ㅋㅋㅋ

2022.03.13 0
아니 뭔진 알겠는데 짜장들 너무하잖아.. (1)

퀘스트는 깰수가 있는건가 퀘스트 하나깨는데 몇십분이 걸리네 버서커 쓰레긴가...

2022.03.13 0
1차 장비 ** 이벤트 티켓 ? (1)

1차 장비 ** 이벤트 티켓은 돈주구 사야 해요?

2022.03.13 0
개십짱꼴라~ (1)

이거 완전 짱꼴라 겜인가여??어찌어찌 들어갔는대 짱꼴라밖에 없네 

2022.03.13 0
건의합니다 (2)

짜장들 던전파티하고 파티 분배 던전중에 파장만획득으로 변경하네요획득변경방식 파장의권한이지만 파티원승...

2022.03.13 0
KOR 길드에서 한국유져 모십니다 (7)

한국 유져 길드 KOR 입니다길드 던전 , BOSS , 공성전 등등 각종 게임 컨테츠 같이 하실분 ...

2022.03.13 0
모험가의주화 급급 (1)

어디서구해요???????

2022.03.13 0
2022.03.13 0
정말이지 끝이 없다. 이제는 인첸이 안된다....ㅋㅋ

영자씨~~~~!!인첸트가 안되는데언제 수정 해줄겨???1부터도 안되~~컴터 리부팅 하면 몇번은 되다...

2022.03.13 0
몹 먼저 치면 짱깨애들이 비벼서 컷해버려

먼 먼저 치고 있으면계속 비비니까 킬 카운트도 안 되고 퀘를 밀수가 없어비벼도 킬 카운트 ...

2022.03.13 0
계정 2개 키는걸 막은건가요?

여러개 계정을 킬 수 있는방법이 있나요?

2022.03.13 0
퀘스트몹 유효타

인간적으로 한대라도 치면 인정해주자.이러다 모든필드 다돌아다니겠다.

2022.03.13 0
야 안해!!

몹치는거 같이치면 퀘스트되게 해주던가 짱개랑 별개로 섭을 만들던가생각하면서만든거 맞냐누구말마따나 첫...

2022.03.13 0
지금 접속은 다 돼는** ??

사람 아무도 없으니까 무섭다야 .. ;; 에이씨 ;

2022.03.13 0
컹 .. 머여 ?? 지금 사람 아예 없는데 ?? 지금까...

아니 사람이 이케 없는데 먼 접속 폭주니 어쩌구 저쩌구 ** 한겨 ??참 나 어이없네 .. 맵에 나...

2022.03.13 0
난 지금 접속해서 게임중인데 느낀점. image (1)

1. 이건 ** 게임이다.중국인이 만든 게임과 중국인에 있는 서버에서 게임을 하는 느낌임.한국사람 ...

2022.03.13 0
한국인 오픈톡방 https://open.kakao.co...

https://open.kakao.com/o/g4CVxh5d

2022.03.13 0
서버창이 사라지고 다시 나타남

몇일동안 연구하고 개발하고 오픈한 결과가 이거냐다른 게임 갈아탈 각 잡네

2022.03.13 0
2022.03.13 0
5채널 안드러가짐 (2)

점검한거 맛나?

2022.03.13 0
이게게임이냐 (3)

※ 해당 조치의 경우 서버 및 채널 선택창에서 즉시 클라이언트 종료를 하지 않고장시간 유지하도록 진...

2022.03.13 0
포탈만 타면 팅김

챕터당 퀘스트하고 다음 지역으로 넘어갈때마다 포탈을 타야되는데 계속팅김 인내심에 한계를 ....

2022.03.13 0
접속중이신분들 필독!

게임중이시라면 채널이동 및 종료하지마세요

2022.03.13 0
채널선택이 안됩니다 (2)

다른채널로 옴기려고 서버선택창에 그 채널이 선택이 안되네요

2022.03.13 0
접속하는방법 - 낚시 아님

일단 게임시작 눌러서  서버 체널 목록 까지 드러갔다면 다른 체널 건들지말고 1체...

2022.03.13 0
공성 지향 <WANTED>길드 오래 하실 분...

오픈리부트때 길드 이카 화인쿨 입니다.다시 뭉쳐봅니다.화인쿨 귓말 주세요.

2022.03.13 1
** ~~ 잘한다 잘해 (1)

영자야 잘한다~~ 잘해 계속 겜못하게 해라~~ 떠날사람 많다

2022.03.13 0
몇일째 접속이 안되네요

ㅎㅎ 삭제일부러 시간빼놨는데 안될팔자 ㅎㅎ수고요 ㅎㅎ

2022.03.13 0
발키리는 민첩마 추가 하나요? (1)

발키리는 민첩마 추가 하나요?

2022.03.13 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