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 게임의 실태

  • 작성일 : 2022.03.24 07:21
  • 조회수 : 8,490











찾아다닌게 아니라 퀘스트 30분 진행하면서 찍은 스크린샷

일반 플레이어들은 답이 없음.  이러니 아이템 시세가 씹창나는거임

이것은 작업장이 아니다.  중국 유져 그냥 패시브 스킬임

죄다 저렇게 기차놀이 하고다닌다. 그냥 답도없는 기차게임 대책이있는가? 

기존에는 행운몹 말뚝 지방령으로 돈을 무한대로 찍어냄 > 일퀘 막으니 기차게임

저런식으로 수많은 캐릭을 한꺼번에 키워서 20레벨에 받는 펫을 단체로 획득 > 진화

지하수로 + 얼궁 지역 퀘스트 완료로 3차 장비쿠폰 2장 획득 > NPC 통해 풀 레전드템 장착 

이렇게 진행된 캐릭터가 일반 유져들 사냥터로 쏟아져나옴.

대부분의 중국 길드는 동맹기능으로 레드존에서도 서로 공격이안됨

그냥 한국 유져만 개돼지됨


게임 내 수많은 오류가 있어서 다 적지도 못할정도.  큰것만 적어줌

오픈 첫날부터 서버상태 노답 > 접속이 불가 - 서버상태창이 안나옴. 그상태를 점검도안하고 열어둔채로 며칠동안 방치

처음 일퀘 무한가능으로 각종 재화 획득 - 회수안됨

출석체크 보상 무한 획득가능 (진화석 + 청색시약) - 회수안됨

경매장 버그 - 경매장에 상품 등록후.  부캐릭 삭제시 본캐릭이 등록한 물품 전체 삭제 - 데이터를 못찾겠다며 복구불가 (? 사람새긴가 귀찮은거겠지)


해당 오류들을 고칠생각을 안하고 그냥 막아버림. 점검하고 고치겠지 했더니 안고침 > 정기점검 했는데 연장 점검 + 추가 연장 점검 결과 못고침

현재 Web젠 개발진들은 죄다 떠나서 기술력 존망. 돈을 주고 제대로된 인력을 쳐 안구하고 전전긍긍.  

다음 업데이트및 이벤트 신규지역 개방되면 뭐가 달라질꺼같음? 그냥 노답 .  진짜 답이없음 

운영이라도 잘하면 모르겠는데 운영하는것도 기가막힘

왠만한 클로즈베타보다 수준 낮고 문제많은게 팩트지만 돈이급한지 이상태로 게임 내놓고 팔아먹기 급급함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중국놈들은 게임도 무식하게 하네

ㅋㅋ 기본이 열계정으로 열캐릭 동시키우기작업장 아니고서야 말도 안되는 상상이었지만, 사실은 일반 중...

2022.03.24 0
2022.03.24 0
채팅

채팅 안됩니다 수정바랍니다

2022.03.24 0
채널 접속

영자님 채널 접속이 안되여,확인점 해바여~~

2022.03.24 0
채널에 들어 갈수가 없어요 ???

확인좀 해봐요채널에 들어 가지를 않아요

2022.03.24 0
수 수 료 아직도 20% 떼가나요?

점검 내용에 없던것 같은데 수수료 이대로 가는건가요? 20%로??

2022.03.24 0
접속 안되요~

점검만하면 접속이안되네 ㅋㅋ

2022.03.24 0
기차는 여전함..

근본을 해결못하나보네.따라가기 없애라니깐근데 위탁소 사라진물품 언제 복구해주나요;;; 까먹엇나??ㅋ...

2022.03.24 0
지도에 케릭표시?

지도상에 케릭현재위치 표시가 안나옴 

2022.03.24 0
2022.03.24 0
현재 게임의 실태 image (2)

찾아다닌게 아니라 퀘스트 30분 진행하면서 찍은 스크린샷일반 플레이어들은 답이 없음.  이...

2022.03.24 3
이벤트끝나기전까지 해야할일..

3차 레전 풀셋 마추기.. 이벤트티켓2장당 방어구하나...이작업하면서 펫도 작업해서 몰아주기..이거...

2022.03.23 0
핵 사용하는 중국놈 image (1)

중국놈들 핵 쓰고 게임이 완전 개판이네전혀 신경 안 쓰는 듯

2022.03.23 0
정말 꼬라지 잘돌아간다... 모니터링이란걸하긴하냐 image (1)

버서커 47찍고 퀘스트를 더러운 짱골라때문에 못해서 원거리로 가야겠다 싶어 발키리 만들었더니 와씨....

2022.03.23 0
인게임 닉네임(***)에 대하여. (1)

간혹가다 인게임 닉네임이 특수문자로 되어 있는 *** 들이 보이는데생성 가능한건가요?★★★★★ 이런...

2022.03.23 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