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썬 클래식입니다.썬 클래식에 대한 많은 정보와 소식들을 공유할 수 있는여러 커뮤니티가 준...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좋아요 |
|---|---|---|---|
|
썬클래식 공식 커뮤니티 안내
안녕하세요.썬 클래식입니다.썬 클래식에 대한 많은 정보와 소식들을 공유할 수 있는여러 커뮤니티가 준... |
|
2022.02.24 | |
|
안타까운 소식에~
(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잘 모르는 분이시지만 좋은곳에서 맘 편안히 계실길~헤븐론 굿데이드림 |
2024.05.02 | 0 | |
|
안녕하세요 썬린이 질문입니다.
(3)
이제 34렙이 된 썬린이입니다.지금 가방이 폭발 직전인데 레어 장비템 도감 관련해서 질문이 있어서요... |
2024.04.28 | 1 | |
|
신규는 그다지 혜택이 없나요?
(3)
그냥 퀘스트만 밀어야 하는건가요??드나 키우고잇는데 아직 26....누가 지원좀 안해주나 ... |
2024.03.16 | 0 | |
|
지금 엘리멘탈리스트 키우고 있는 초보입니다
(3)
힐러계열은 성향상 안맞아서 에테르쪽 스킬을 올리고있구요국민스텟 국민스킬트리 혹시 있으면 알려주세요 ... |
2024.02.22 | 0 | |
|
스토리 특수던전 오전 점심 오후
(3)
사람이 없는데 팟도 힘든데퀘라도하게 1인용 던전 만들어 주세여 팟 구하다가 시간 다가요 &... |
2023.11.18 | 1 | |
|
이겜 진입 장벽 겁나높음
(3)
조렙들 퀘스트로 던전 가야 하는디 못감 렙에비해 장비 ** 방맹그러도 도와주는 삼 읍고 이... |
2023.10.04 | 0 | |
|
다 중국인들밖에없나봐요 ㅠㅠ
(3)
이제 레벨 21입니다..하면서 점점 피통도 그렇고 어려워지네요 ㅠㅠ 길드 가입좀 하고싶은데... |
2023.09.09 | 0 | |
|
질문 몇 가지
(3)
오래 전 선이 처음 나왔을 때였나요..발키리 전성 시대에 잠시 끄적거리다 말았었는데,갑자기 생각 나... |
2023.05.14 | 0 | |
|
캐쉬탬 시간제한있는거 뭐 일주일짜리 이런거 왜 시간 중...
(3)
뭐지 이유를 모르겟내 같은류 비약 아이탬이나 뭐 이런거 눌러 보면 시간중복않되던대... |
2022.09.22 | 0 | |
|
살려줘 자동전투
(3)
물약 방방하게 채워 돌려 놓으면 그 넓은 맵 이쪽 끝에서 반대쪽 끝까지 찍고는 두들겨 맞는데도 ... |
2022.09.17 | 0 | |
|
운영자님 아래글 확인 안하슈?
(3)
27랩 퀘스트에 104짜리 수로기사라니 |
2022.09.07 | 0 | |
|
<WANTED>길드에서 한국분모셔여....
(3)
길드 관리인에게 신청하시거나 정류혼 귓말 주시면 상세 설명해드려요.... 자격은 별거 ... |
2022.08.08 | 4 | |
|
에테르 코어 레벨업 어케 하나요?
(3)
에테르 코어 레벨업 어케 하나요?강화에 포인트 들어가던데 포인트은 어떻게 모으나요? |
2022.08.02 | 0 | |
|
엊그제 게임을 해보려고 가입했는데요
(3)
한국사람은 안보이고 아이디가 한문으로 된 중국사람들만 보이던데... 이게 맞는 건가요? ... |
2022.07.26 | 0 | |
|
썬 벌써 망한거임 ?
(3)
왜 문 닫았대 새벽 일찍 물 마시러 일어났다 접속 할... |
2022.06.25 | 1 |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스타터를 설치해 주세요.
눈 깜짝할 새 설치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