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게임 내 비공식 프로그램 사용자 특별 단속 안내

안녕하세요.새로운시대의서막,썬클래식입니다.최근 정상적인 게임 진행이 아닌 비정상적인 방법인 프로그램...

2022.10.27
일일 퀘스트 진행 관련 상세 안내

안녕하세요.새로운시대의서막,썬클래식입니다.현재 각 마을마다 진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가 존재하며,...

2022.03.30
썬클래식 공식 커뮤니티 안내

안녕하세요.썬 클래식입니다.썬 클래식에 대한 많은 정보와 소식들을 공유할 수 있는여러 커뮤니티가 준...

2022.02.24
서버 ? (3)

한국  팀들은  몇 섭  주로 사용한가요  ?  1섭은...

2022.03.10 0
웹zen 회사 망했으면 좋겠어유 ~~

뭐 이미 망했겠지만 게임들이 어떻게 하나같이 구려요 구려

2022.03.10 0
2022.03.10 0
짱깨들 천지네... (1)

게임하기 드럽겠네...

2022.03.10 0
버서커 ㅈ 버그 고쳐라

ㅈ버그 빨리고쳐라진짜로

2022.03.10 0
lv8 욜라두 잡다가 겜삭제함 ㅅㄱ (1)

한대쳐도 퀘가 안꺠지는데 사람 존@나 많음 ** 이따구로 쳐 만드노 ㅋㅋ 30분동안 대기탔는데

2022.03.10 0
약 먹고 걍 잠 자요

새벽에 만나요    ......

2022.03.10 0
2022.03.10 0
2022.03.10 0
2022.03.10 0
무슨 게임 깔고 들어가도 생성창이 안뜨네 (9)

겜 해볼라고 했드만 뭐 접속자체가 안되네요 ㅋㅋ

2022.03.10 0
드나 검하고 창두가지 아닌가영??

스킬도 한검스킬뿐이던디??창이 없어진건가영??  ㅠㅜ  창하고싶은디  ㅠ...

2022.03.10 0
2022.03.10 0
2022.03.10 0
기다리다 ?????

오픈기다리다   게임 조작하는것도  다  까먹엇네  ㅎ...

2022.03.10 0
썬클래식 종료 안내 (15)

안녕하세요. 썬 클래식입니다.오픈 일정이 지연되게 되었습니다. 며칠전까지만 해도 ...

2022.03.10 7
너무 높게 평가했네 ㅡㅡ (2)

실력으로 보면 7시쯤 열릴것같아 꿀잠잤는데과대평가를 했네 ..낼 아침까지 자야긋네 ㅋㅋㅋ

2022.03.10 0
보상도 같이 준비중일거야 그렇지? 그냥 입싹닫을거아니지... (1)

인간적으로 보상은 준비해서 오픈할때 바로 뿌리자

2022.03.10 0
솔직히 정확히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까지는.. (2)

시간을 말해 줘야 하는거 아닌가?초반부터 유저들 개 무시 하네..ㄷㄷㄷ 

2022.03.10 1
바로바로공지좀 올려주세요!!!! (1)

먼문제인지 바로바로 공지 좀올려주시고  언제즘 겜할수 있는지  답답하네 

2022.03.10 0
아 마냥 기다리게 하네 공지좀 올려달라고 (1)

마냥 기다리게만 하냐 진짜공지를 올려주던지 해야할거 아니오?

2022.03.10 1
이 왕하는거 제대로 해서 내일쯤 오픈하는게 나을듯합니다... (2)

내일 한...... 17:00 정도면 딱이겟네요...ㅎㅎ 화이팅

2022.03.10 0
오늘 오픈하구 내일 접속 돼나요 (1)

오늘 오픈하구 내일 접속 돼나요

2022.03.10 0
디코에 올라온 메시지 (1)

Hello everyone,  We are currently having issues wi...

2022.03.10 0
오픈시간에 대해.. (1)

각이 안나오면 내일 오픈예정이라고 공지 후 오늘이나 그전에 오픈하는게지금처럼 아무런 공지 없이 무작...

2022.03.10 0
오늘 안에는 오픈하나요>? (1)

아니라면 빠른 공지부탁드립니다. 기다리게 하지 말고 ^^

2022.03.10 0
오늘 되긴함? (1)

계속 기다리고 있는데 걍 내일 오픈한다고 공지해주던가 23:59분에 오픈해도 오늘이라고 우길꺼?

2022.03.10 0
세계시간 맞추려고 오픈 늦게 하는건가요

세계시간 맞추려고 늦게 오픈하나요;빨리좀 오픈합시다 시간은 금이에요

2022.03.10 0
한국 으로 받아는데 (2)

접속 이 안돼여 

2022.03.10 0
게임 안됨 (1)

어찌된건가요  게임이 실행이안됨  ㅠㅠㅠㅠ

2022.03.10 0
일정 기간 후 초기화???? (1)

이번에도 일정 기간후 게임 초기화 되는건가요^^?

2022.03.10 0
홍보가 너무안되있는거아닌가영 (1)

초반부터가 중요한데.. 초반아니면 유져들 유입이 힘들어서.. 홍보좀 해야할듯한데 . gg게임에도 없...

2022.03.10 0
세계 표준시 오전 8:00시에 오픈 할 건가 봐요 (1)

글로벌이라 역시 세계 표준시에 맞춰 오픈 하려는듯요 우리 시간 오후 5시일듯요

2022.03.10 0
2022.03.10 0
서버오픈하려고 점검한거 아니었어요? (1)

3월10일된지가 16시간이 지났는데 아직도 시간이 미정이에요? 당일까지도 몇시에열지 판단을...

2022.03.10 0
고마워요~~~** (1)

변함없는 모습 보기 좋아요^^

2022.03.10 0
2022.03.10 0
처음부터 너무 막하는거 아니요? (1)

시간은 대충 정해져잇는거아님?지금 겜방에서 죽치고잇는데 장난하는것도 아니고시간을 알려줘야할거 아닙니...

2022.03.10 0
시간이 미정인건가요?? 날짜가 미정인건가요?? (1)

오픈 날짜가 미정인건가요?아님 시간만 미정인건가요?

2022.03.10 0
오픈시간 미정? (4)

장난하냐? ㅋㅋ

2022.03.10 0
오픈???

10일   오푼   하는건가요?   시간은요?

2022.03.09 0
하루 전 인데 오픈시간 공지도 없고 사전 다운로드도 없...

내일 정상 오픈은 가능 할려나... 몇일 전에 노사협상 결렬 됬다는 기사도 본거 같은데....

2022.03.09 0
2022.03.08 0
다운로드 (1)

지금 다운로드 받아도되나요??

2022.03.05 0
오잉 저희 친오빠 생일날 오픈하네여 (1)

오잉 저희 친오빠 생일날에 오픈하네여  저희친오빠  3월 10일 날 생일인디 ㅋㅋ...

2022.03.04 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