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썬클래식 공식 커뮤니티 안내

안녕하세요.썬 클래식입니다.썬 클래식에 대한 많은 정보와 소식들을 공유할 수 있는여러 커뮤니티가 준...

2022.02.24
2022.03.12 0
니들은 암것도 하지 마라~~~그냥 ㅋㅋ

어찌된게 니들은 뭐만 하면 이모양이냐??인증서버 인증이 안된단다..도대체~~~두시간 동안 뭐 한거냐...

2022.03.12 0
-0- 안되네;;ㄷㄷ

능력 부족인가?ㄷㄷ

2022.03.12 0
2022.03.12 0
투클라도 비정상접속이면

 1)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접속을 시도하는 다수의 계정에 대한 확인 및 제한을 준비중에...

2022.03.12 0
처음부터 투클 없애던지 돈넣은사람은 뭔잘못?

지금 투클 쓰리클 하는사람 엄청 많을텐데그럼 처음부터 못하게 하는게 정상 아닙니까?캐쉬질한사람들은 ...

2022.03.12 0
다클라 구동불가 슬프네

안녕하세요.새로운 시대의 서막, 썬 클래식입니다.2022* 03...

2022.03.12 0
2022.03.12 0
2022.03.12 0
2022.03.12 0
** 채널 아니면 친추도 안되나요? (2)

어제 여러분 친추 드렸는데 저도 그렇고 그분도 그렇고 친추가 안되어있네요.그리고 한국분들은 몇채에서...

2022.03.12 0
흠... 역시.... (2)

syr@everyone Hello everyone, Maintenance has been exten...

2022.03.12 0
한번 접속 하면 ... (1)

섭다 하기전   까진   버터야 한다 절대 컴터 꺼서도 안대고 ,채널 이...

2022.03.12 0
여러분 자게말고 클래식 디코에서 얘기 합시다~ (3)

네? 자게 글써가면서 소통하기 힘드네요..

2022.03.12 0
점검이...

달랑 채널 2개 확장?ㅠㅠ

2022.03.12 0
KOR 길드에서 컨테츠 같이하시면서 즐기실분 모십니다 (9)

KOR 길드에서 길드원 모셔요한국유져들 길드입니다각종 컨테츠 및 정보 & 팁 공유하면서 같이...

2022.03.12 0
레이드 던전 질문이요 (4)

힐러없으면 못잡죠?ㅠ 힐러 없이 5인갔다가20퍼 남기고 전멸 ㅠㅠ

2022.03.12 0
왈왈님?? (7)

혹시 예전 썬온라인 계속 해오셨나요?썬온라인 자게 제 댓글에왈왈왈 요거 댓글이 생각나서요

2022.03.12 0
길드 (2)

점검하구 길드가입할려구합니다  채널및 마을 알려주심 그리가겟읍니다 닉넴 화중설화 입니다

2022.03.12 0
길드 ? (1)

길드가입  할수있을까요?   

2022.03.12 0
이거 접속하는 방법이 노가다임 ㅠ

제가 봤을때 1~5채까지는 비어있어도 로그인정보가 맞지 않다고 뜨더라구요결국에 6채널밖에 없는거 같...

2022.03.12 0
2022.03.12 0
2022.03.12 0
2022.03.12 0
이게임 못하겠다 망하겠어

채널 빈곳 있어서 클릭하면 로그인 정보가 어쩌고저쩌고해서 팅기노 ㅂ ㅅ ㅈ망겜

2022.03.12 0
과금을 햇는데 접을 못하네 ㅋㅋ

괜히  과금을 햇나 쉽네 방법을 만들어 보세요 ..  짜증만 나네

2022.03.12 0
서버 하나더 늘려서 분산시키든가 싀발진짜

사람들**  많아서 근접캐릭은 퀘스트 꺠기도 개짱난다 **    ...

2022.03.12 0
접을 해야 겜을 해**?

어제 잠깐 11랩까지 해봤는데 오리지널 썬하고 큰차이는 없더라고근데 서버 너무 적은거 아니야?서버증...

2022.03.12 0
채널당 접속 정원이 100명정도 되나

하루종일 풀방이라고 접속도 못해

2022.03.12 0
어쩌다 자리 있으면 로그인정보가 정확하지 않다고 나와요...

이겜 뭔가요? 접속안되고 자리나오면 로그인 오류나고 접속 정말가능한 게임 맞아요?

2022.03.12 0
영자야 서버를 늘려주던 뭐든 해라 (1)

접을 해야 겜을하지 개객ㄲ끼야

2022.03.12 0
옴마야 팅겼다 (2)

디아 테섭이나 하러가야겠다..ㅋㅋㅋㅋ

2022.03.12 0
재 접속 계속 하다보면 풀 아닌게 나옵니다. (2)

모든 채널 풀로 나오면 접속종료하고 다시 접속하고 반복하시다 보면 풀로 안된 채널이 나옵니다.채널선...

2022.03.12 0
에효에효

이건뭐니

2022.03.12 0
게임 하시는분들 궁금한게...재미는 있나요 이게임? (1)

하시는 분들이 재밌다 라고 하면 기다려볼텐데..접속도 안대고...채널은 꽉차있는거 보면 하는사람들이...

2022.03.12 0
2022.03.12 0
2022.03.12 0
2022.03.12 0
2022.03.12 0
2022.03.12 0
외치기

포고문 어디서 구하나요??

2022.03.12 0
설마...주말은 계속 이상태인건가...

주말이라 출근안해서 이상태가 계속 지속되는거면 ... 아 완전 개짜증인데캐쉬까지 질렀는데 정작 겜한...

2022.03.12 0
ㅂ ㅕㅇ신** 영자색기들

월드서버로 풀었으면 당연히 중국애들 많이 올 걸 생각 못했나?중국 기본 썬만해도 인원이 수천명은 넘...

2022.03.12 0
개 그지같은게임 3일째데는데 아직도 해결 안데었내 에라 (1)

대기열만으면 서버라도 즐려야지 손놓고 있냐 이넘들아

2022.03.12 0
55렙이후에 뭘로 업해야하나요? (1)

퀘도 없고 닥사뿐인가요?

2022.03.12 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