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 !!! 대한민국????

  • 작성일 : 2022.03.16 23:38
  • 조회수 : 7,508

대한민국 게임인데  왜케  한국팀은 안보이고  중국인들만  바글돼고  파티들어가면 퇴장시키고  ㅎㅎㅎㅎ


이게 글로벌 게임인가요??    


차라리  국가별 서버를 만들어주고      국가대항전 서버만들어서   국가전하시는게  헐씬 나을것갇음


지금 게임상에서 한국사람보기  하늘의 별따기보다 어려움   정말  심각합니다  


스트레* 풀려고 게임접했다   스트레* 더 받네요 ㅠㅠㅠㅠㅠ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중국 대만을 단일 서버로 분리할 수는 없나요? (1)

아마존이나 스팀과 같1은 대형 플랫폼사들 또한 처음부터 중국을 배제시키거나 서버를 따로 둘 정도로 ...

2022.03.17 1
일퀘 막히고난후 작업장 근황 image (3)

필드 및 던전 바글바글닉네임 통일 클라쓰

2022.03.17 0
드나

용드나 였는데 컴뱃으로 바꾸고 사냥이 시원시원하네요스텟은 올힘입니다

2022.03.17 0
2022.03.17 0
지금접속되나요? (3)

채널 클릭안되는데....

2022.03.17 0
버그관련 (1)

출첵 보상, 일일퀘 안됩니다 점검부탁드립니다

2022.03.17 0
페허의 탑에 렉 심하네요 (1)

자동 사냥이 안대요  멈추어 버리내요

2022.03.17 0
일 퀘가 업내요 (2)

이제 일퀘   보상은 업나요   오직 필드에만   그냥...

2022.03.17 0
출석보상창이 안보입니다 고쳐주새요 (1)

접속하면출석보상창이뜨는대요 안뜨내여 확인바랍니다

2022.03.17 0
운영자들은 *** 모니터링은 하고 있는건가?? (1)

오늘 오후에 있었던 점검이후 발생한 여러 문제점들로 인해게시판에 각종 문제로 인한 유저들의...

2022.03.17 0
재료주던 케스트 다 사라짐 (1)

NPC  노란색 케스트  하나도 안보임출석도  클릭 안되고

2022.03.17 0
요일 던전 열쇠

요일 던전 열쇠 없어졌나요

2022.03.17 0
영자님 !!! 대한민국????

대한민국 게임인데  왜케  한국팀은 안보이고  중국인들만  바글...

2022.03.16 0
스핵** 안하시나여? image (1)

스핵에 매크로까지 ** 안하시나여?;;;렉도 엄청나네요지금;;

2022.03.16 0
출석보상 (1)

출석보상 안됩니다 좀 잘좀하죠....

2022.03.16 0
오늘 혹시 점검 일정 있나요 ??

던전 포기해야하나 .. 쩝 ;;

2022.03.16 0
옛날게임인데 아직도 서버를 이따구로 관리하면 ,, 참....

어떻게하면 이런 운영을할수있나요 `ㅡ` .. 대단하십니다,, 

2022.03.16 0
정신나간버젼

진짜루  엉망진창이네   리미티드에디션이나  클래식이나  채널많...

2022.03.16 0
채널눌러도 접속이 안된다..

하란거냐 말란거냐짱개때문에 퀘못해서 빡치는데 접속까지 안되게할래....

2022.03.16 0
부탁인데 내일 점검...

하지마세요....다 안되게 할것 같은데 ㅋㅋ퀘좀 우찌해봐요

2022.03.16 0
아니, 시스템 메시지 패치했다더만 또 채팅 안되게 설정...

정말 채팅 시스템을 어떻게 만들었으면 이번에는 채팅이 안되나요?

2022.03.16 0
2022.03.16 1
접속안되네 ㄷㄷㄷㄷ

**  좃망 겜 ㅠㅠ

2022.03.16 1
2022.03.16 1
케어써비* 뭘 케어해주는걸까요

게임 진행이라도 잘되야 말이쥐

2022.03.16 0
접안됨 ???

  채널에  접속이이안됨  ㅎ

2022.03.16 1
퀘스트완두 안돼구 받을수도엄슴... (1)

점검할때마다 하나식문제네.......

2022.03.16 1
wjqthr (1)

왜 접속이 안 돼지    

2022.03.16 1
서버접속이안돼는데 왜그래요 ? ..

채널 다눌러도 접속이안됌... 

2022.03.16 1
1채널 혼잡 이용불가

2  ~ 7   채널 아무리  클릭해도   접속  안됨...

2022.03.16 1
점검 공지전에 캐쉬로 구입해서 입장권 만들어서 던전갔는...

횟수랑 입장권 다 날렸네 캐쉬를 이따위로 날리게하네 

2022.03.16 1
2022.03.16 1
헐 접속 해 보니까 다 삭제 해 버렸네..ㄷㄷㄷㄷ

고치지 못하니까 다 삭제라니.. 대단 하십니다...ㄷㄷㄷㄷ

2022.03.16 1
아니 6시간 유료상품 연장 보상 없어요?

그냥 흘려 보내네..그만큼 연장 해 주시던가

2022.03.16 0
퀘스트 건의 (2)

안녕하세요퀘스트중 몇가지 건의드립니다연금술사의 길 퀘스트중 현자하이츠 퀘같이 몹 소환해서 ...

2022.03.16 1
보상 (2)

보상으로 뭐줄지 기대되네요 ㅎㅎㅎㅎㅎ게임내용 오류잡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참....-

2022.03.16 0
음..출석오류 잡는데 무슨 점검이 이렇게..

몇시간째 연장점검 하면서 고칠일인가요?대체 알 수가 없네..

2022.03.16 0
임시점검 두번째 연장 (2)

삼세판 이라는데 ......한번더 하세요7시 까지    

2022.03.16 0
다클라는안되던데 (2)

무슨 프로그램쓰는지 따라가기졸졸해놓고 케릭하나가 점프띠면 다같이점프띠고 공격시작하면 다같이 동시에 ...

2022.03.16 0
다중접속이 안돼지 않나요?? (1)

다중접속이 안돼는걸로 알고있는데 중국애들은 컴터를 10대는 쓰는건지  완전 바글바글 ㅋㅋㅋ...

2022.03.16 0
내일 정기 점검 도 하실 건가요 ? (1)

공지에 업내요   공지 좀 주세요   .

2022.03.16 0
2차 악세 각성안되는거 버근가요? (2)

재료 다 있는데 2차 악세는 각성창에 등록 자체가 안되네요. 설명에는 된다고 써 있는데.....

2022.03.16 0
캐쉬 지금 지를 필요를 못느끼는 이유.. (1)

하임 벌어도 이제 쓸데도 없고.. --> 재료. 도감 등등 다 귀속이라 거래소에서 살수가 없음...

2022.03.16 0
3차 장비** 티켓 (1)

어디서 구하나요? 1개는 ac에서 얻었는데 다음은 모르겠네요.몹이 주나요?

2022.03.16 0
운영자님 (2)

불법 프로그램 작업장 캐릭들 럭키(슬라임) 팟 제재 좀 하세요작업장 캐릭들 때문에 할수가 없어요몇팟...

2022.03.16 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