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끝나기전까지 해야할일..

  • 작성일 : 2022.03.23 21:15
  • 조회수 : 13,596

3차 레전 풀셋 마추기.. 이벤트티켓2장당 방어구하나...

이작업하면서 펫도 작업해서 몰아주기..

이거만하면 본케릭은 빵빵해짐..

2컴이든 가상이든 본케릭이 파장해서 파장습득으로하고 퀘진행만 도와줘도 키우기수월..

이짓까지 해야하나 하는 순간이오긴함.. ㅎㅎ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게임 이름을 바꿔야겠네

짜짜로니들이 템 다 팔아주고유저들도 짜짜로니들 뿐이고시스템 메세지도 짜짜로니 언어만 가득하고짜짜로니...

2022.03.27 1
짱꼴라들이 얼마나 벌어다주는지모르겠는데 이제 그만 하렵... (1)

작년부터 기대해서 기다렸는데 똥을 주시네요 저한명 안해도 별 소득에 타격없겠지만 그래도 간...

2022.03.26 0
3채널정도는...

자동사냥 안되게 해주세요...이제 빠질사람 다 빠지고 1채널말고는 혼잡하도 안하는데..퀘하기도 힘든...

2022.03.26 0
2022.03.26 0
검은 사막 해보니까 천국 mobile

썬 클래식에서접속 안 되고계속 비비기 당하고채팅 안 되고출석 체크 안 되고생지옥을 체험했는데어제 검...

2022.03.26 0
던전 오토 오류 (3)

던전에서 마지막 보* 는 오토사냥이 않되나요 이리저리 뛰다기만 하고 공격을 않해요걍 수동으로 열심히...

2022.03.26 0
와씨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게임을 했다고??!!?? 머리...

내정보에 들어가면 왜그랬는지 사유 알수있네!!근데 뭐?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게임을했다고? 장난하냐!...

2022.03.26 0
영자님 컴터 재부팅함해줘요 (1)

애들 넘많아서 힘들어요

2022.03.25 0
이거 퀘스트를 깨라는거야 말라는거야 (2)

얼음수정동굴이나 좁은맵에 자동사냥 유저가 15명은 넘는 거 같은데 선타치기 좋은 직업 제외...

2022.03.25 0
아니 정지를 시켰으면 이유가 있을거아니냐 뭐하는거냐 (2)

기껏 40키워놨더니 정지를 때려?왜? ** 관리안한다고 뭐라해서? 내가 핵을썻냐 뭘했냐이유나 알고 ...

2022.03.25 0
일일퀘스트 질문 (2)

일일퀘 하다보면 오늘 수행할수 있는 일일퀘스트가 몇개 남았습니다 이렇게 뜨는데 이게 무슨말...

2022.03.25 0
운영자님 보세요 image (1)

모니터링 좀 열심히 하시죠 이런것들 너무 많은데서먼으로 소환만 해서 따라가기 해두는 애들도...

2022.03.25 1
섀도우 스텟? mobile (2)

올 지력으로 가야 되나요?다른것도 찍어야 되나요ㅜㅜ초기화 하면서 해봐도 잘 모르겠네요ㅜㅜ리미티드랑 ...

2022.03.25 0
영자님 새겨들으세요(필독) (2)

중국 작업장 or 10캐릭 오토로 이미 국내유저 해외유저간 템차이는 넘사벽입니다.재료차이도 심하고 ...

2022.03.25 0
에테르 코어

케릭만들고  연금술사 현자가 주는 에테로코어 암흑속성 이것  모르고 컬렉션에 집어...

2022.03.24 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