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쟈드 종류도 많은데

  • 작성일 : 2022.04.08 13:25
  • 조회수 : 10,645

쟈드 종류도많은데  왜갑자기 계정창고이동도안대게했는지 ??  참  창고머한다고 만들어났는지원?? 창고있어나 마나  인벤토리 꽉차서 북세통인데 이럴때 창고역할하는건데  머한다고 창고 만들어냐고  폼으로 만들어낫나??  왜? 원정용가방이안팔리나?? 참 쥐랄같네....  창고계정이동안대면  휴지통쓰서 쟈드 다삭제할수박에 ..... 팔생각도엄고 결국은 여기도 쓰레기템이많다는걸  보여주는고만 리미티드같이  .... 개폼으로만들어놓은 창고  아무쓸자데기엄는창고 !!

처음에 서비스할떼는 유저들위한척 사부작 사부작 거리샀더만  이제 유저들 하소연해도 댓글도엄서 ㅋㅋㅋㅋㅋ  화장실들어갈떼 하고 나올떼 다르다햇던가 ?? 여기운**  그늠이 그늠이다 !!!   딱봐도 맞네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전부 꽝이네요

4차 석궁 14인데 한번에 4개씩들어가는데 5번다 꽝이고이전에 한 10번 전부 꽝이고 확률이 31퍼...

2022.10.11 0
적색시약 20개 받으신분 있나요? (2)

이벤트 기간 중 5차례이상 접속하고 60시간이상 플레이 하면 10월 6일중으로 준다고 했는데24시간...

2022.10.07 0
초보길드원 모집중 (7)

매너겜 하실 한국분들 모셔요. 믿음소망사랑 길드 입니다. 제한없음 초보라 지원도 물론 없음 ^^ 서...

2022.10.04 0
신섭좀열어라 약속좀지켜!!!!!!!!!!!!!!!!!!... (1)

신섭좀열어줘요 답답하네요 혼자노는게임인것인가;오픈한다고해서 월차 랑 다해서 휴가만들었더니 휴... ...

2022.10.04 0
2022.10.04 0
에테르코어

뭘 잘못하는건지 코어 b저장한게 계속 없는거로 리셋되네요.잘못하는건지 버그인지 조치 바랍니다

2022.10.02 0
신서버 오픈일정안내

다음주까진 오픈되길 기도해봅니다.추후안내 <--- 이렇게적으셨던데 빨리 다시 작성해주세요...

2022.09.30 0
대단한 운** 능력부족한건 짱이네 (4)

똑** 가속기 프로그램을 20명이 넘는 유저가 사용했는데단 한명의 유저만 정지? 나머지 19명이 넘...

2022.09.29 0
신섭 오픈 오늘 하라!!!!

유저가지고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진짜 오늘오픈안하면 실망이큽니다.월차내고 잠도못자고 지금 밤새기다리는중...

2022.09.29 0
썹 언제 열리는데? (2)

나만 그러나 들어갈 썹이 없네

2022.09.29 0
신섭 오늘 열어주세요 진짜오래기다렸어요

빨리열어주세요 !!! ;ㅡㅡ 구서버도안되지는데?한국부터 신섭열고 중국 열고하면되지요 ;신섭...

2022.09.29 0
드디어 내일 신서버 오픈이네요

신서버 변동없이  열어주세요 ~오래기다렸네요 ㅎ사전오픈  이런건없나바요 상품 ㅎㅎ

2022.09.28 0
<WANTED>길드에서 한국분모셔여.... (1)

먼저 래밸을 60으로 정했습니다.양해부탁 드려요 하두 저랩분들 마니받고 도와드리고.밀어드리고 ...

2022.09.26 0
에테리아가 뭐죠? (1)

각 마을에 줄기차게 늘려 있는 스킨 상점에 에테리아가 등장하는데 도대체 이게 뭡니까?웹페이지 검색해...

2022.09.25 0
썬클래식 서버오픈 환영합니다.

정말오래기다렸네요^^ 정식오픈 과함께  새로운서버를 오픈한거에 대해 GM분들에게 ...

2022.09.25 1
1 2 3 4 5 6 7 8 9 1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