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도 안뜨고 접속도 안돼고 뭐임 ??
1. 오로지 몹이 없는 곳으로만 가려고한다.(몹이 없는 데로만 찾아서 감...정말 신기함)
2. 주변 지형지물에 가려져 몹이 전혀 데미지를 받지 않는 곳만 찾아서 감(물약만 시간내내 소비함-때려 죽이고 싶당!!!)
3. 가만두면 하루 죙일 몹만 피해서 왔다갔다 반복함.(어캐 그렇게도 잘피하냐?)
4. 자동사냥이 아니라 자동열받기 위주로 운영함(???)
이런것들 개선해주거나 추가좀 해주세요...제발
- 범위 설정하게 해주삼..(10m,20m,50M등)- 제발 하루 종일 빈손으로 돌아다니지 않게.
- 몹이 옆에서 치고 있는데도 목표지점 죽어라 뛰어가다 죽지 말고 대응하게 해주삼... 얻어 맞는데도 가는거 미친거 아님???
- 목표지점 왜 지 맘대로 설정됨??? -퀘스트나 설정에 따르게 해주삼
이게 가능할려나? 가능하면 우리나라 통일된다에 한표....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좋아요 |
|---|---|---|---|
|
접속이안된다
공지도 안뜨고 접속도 안돼고 뭐임 ?? |
2023.06.29 | 0 | |
|
버서커 스텟, 스킬좀 참고할수있게 조언부탁드립니다~
mobile
현재 무과금 생각중이라서 디펜더로 가려합니다 |
2023.06.15 | 0 | |
|
진짜 장난 하는거
아니 진짜 너무 하네 이거 인챈트 전문가 만 두개 ㅠㅠ 모으기도 힘들고만 심한거 아니오 ㅠㅠ |
2023.06.10 | 0 | |
|
영자야 봐라
니들이 왜 주가가 떨어지고 망겜of망겜으로 불리는 이유를 모르는거냐 모르는척 하는거냐쟈드버그 22*... |
2023.06.02 | 1 | |
|
웹젠이 쓰래기 겜임
** 사장이 불쌍 하다...쟈드 불법 제작햇다 해서 불럭 두번씩 먹이고 ......쟈드를 불법 제작... |
2023.06.02 | 0 | |
|
변경권
(2)
케릭 이릉 변경권은 언제주는겨~~인벤에 확인해도 없네 |
2023.05.26 | 0 | |
|
첨봤다...중국애들 핵쓰네...중 길드 De..어쩌구엘...
(4)
핵쓰는 케릭 첨으로 목겼했다..겁나 빨라...상층부에서 자사 기본공과 스킬이 한 10배속으로 나가던... |
2023.05.22 | 0 | |
|
에테르 엘리 육성법
생각보다 게시판이 활발하지가 않네요. 혹시 공법 에테르 엘리 육성법 정보가 있는 글 ** ... |
2023.05.15 | 0 | |
|
질문 몇 가지
(3)
오래 전 선이 처음 나왔을 때였나요..발키리 전성 시대에 잠시 끄적거리다 말았었는데,갑자기 생각 나... |
2023.05.14 | 0 | |
|
초월된 웹.젠 이라는 회사 새로설립할생각 읍으신가여?
mobile
초월을 음청 좋아하시는 우리 웹.젠님들,초월 액세사리 무기 방어구가지고는 부족하단생각 안드세요?돈을... |
2023.05.11 | 0 | |
| 2023.05.10 | 1 | ||
|
윈도우 10에서는 썬 클래식에 접속이 안 되나요?
(1)
집에 있는 노트북으로는 공홈 사이트도 접속 안 되고 클라 설치도 못하는데이거 대체 뭐가 문제인건가요... |
2023.05.06 | 0 | |
|
앞으로 운.영.자 욕을 더 자주 해야긋다
image
mobile
미운넘 떡하나 더 준다더니운영미숙땜에 욕자주했더니 진화세오* 딱한개 열었는데 이걸주네앞으로... |
2023.04.26 | 0 | |
|
와우~~맵버전이 틀립니다~~~
image
(2)
제캐릭터는 왜 맵밖으로 나가있을까요??? 귀환주문서도 안돼고 마을로이동도 안돼고 캐릭터 선택 서버이... |
2023.04.22 | 1 | |
|
웹.젠 진짜 답이없는 회사네
image
mobile
(2)
어제까지 7차 최상급중에 맥스수치가500~622으로 되있던수치가오늘 접속하고보니 499~622로 돼... |
2023.04.1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