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1~4는 안되고지금 4에서 막혀있는데5부터 선칩 나오면 저렙들은 이벤 하지 말라는 건가여?이런게...
이제 6차 디바인까지 최종으로 나왔고
다음장비가 엘리트1인데
디바인과 똑같이 옵션 이따구로 나오면 장비 안올리겠습니다.
엘리트1에 있는 옵션 데미지감소 모든원소저항력 방어를 올릴 수 있는 옵션 꼭 끼워서 출시하세요
지금 게임이 3~4방이면 너나할거 없이 전부 다죽는데 엘리트부터는 꼭 리미티드에 있는 엘1처럼 각 부위별 효과 넣으세요
5차 디바인이나 6차 디바인이나 어차피 2 3방에 뒤지는데 별 차이도 없습니다.
엘리트부터는 꼭 부위별 옵션 끼워 넣으세요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좋아요 |
|---|---|---|---|
|
썬칩 이벤트 왜 저렙존은 안되요?
(2)
챕터1~4는 안되고지금 4에서 막혀있는데5부터 선칩 나오면 저렙들은 이벤 하지 말라는 건가여?이런게... |
2023.12.31 | 1 | |
|
댕댕이들
냉무다 댕댕이들아 |
2023.12.28 | 0 | |
|
패치제대로 안하냐
업뎃 안되자나 댕댕이들아 |
2023.12.28 | 0 | |
|
안녕들하세요
미스틱스킬스텟어떻에찍으면될까요답변부탁드립니다 |
2023.12.15 | 0 | |
| 2023.12.14 | 1 | ||
|
접속장애중 빠른복구해주세요
image
이렇게 나옴 |
2023.12.14 | 1 | |
|
접속장애!!!!!!!!!!
나만 그런게 아니네 빨리 복구해주세요~~~ |
2023.12.14 | 1 | |
|
이미접속되었다 하고 안들어가지네요
(1)
이미접속되었다 하고 안들어가지네요 |
2023.12.14 | 2 | |
|
접속장애 안들어가져요?맞죠
접속장애 안들어가져요?맞죠 |
2023.12.14 | 1 | |
|
입장 30레벨 차이나는 던전 1회 무료 입장 할 수 있...
(2)
안녕하세요. 강태인입니다어느덧 썬 클래식이 오픈한 지 2년이 되어가네요그동안 방송도 하고 길드를 만... |
2023.12.11 | 6 | |
|
불편한점
마나 소모가 너무 크다내구도 소모 리미티드처럼 사망시에만 떨어지게 만들면 되지 10분 사냥하니 불들... |
2023.12.03 | 1 | |
|
스토리 특수던전 오전 점심 오후
(3)
사람이 없는데 팟도 힘든데퀘라도하게 1인용 던전 만들어 주세여 팟 구하다가 시간 다가요 &... |
2023.11.18 | 1 | |
|
40만원 너무과하다 야
뭘보노! 속지말라우 이 자본주의세상 속는인간이 바보라우 |
2023.11.18 | 0 | |
|
뉴빈데 클래식이랑 리미티드에디션이랑 뭐가다른가요?
mobile
(1)
운영진이 다른거말고 차이있나요 |
2023.11.08 | 0 | |
|
이벤트상품 절대 구입하면안되요
호갱이정 |
2023.11.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