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대륙도 나오는데 이제 멀티클라이언트 가능하게 해주세요

  • 작성일 : 2023.02.27 23:03
  • 조회수 : 9,659

안녕하세요 강태인입니다.

오늘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은 

극히 장말~극히!!!! 

개인적인 부분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전  많은 시간은 아니지만 썬을 즐기면서 유튜브 방송을 하는 유저입니다. 

여러 게임을 하는것이 아니고 오직 썬 에디션과 클래식만을 플레이 하는 방송인지라

콘텐츠가 부족합니다. (몇 년을 하다보니;;;) 


현재 에디션의경우 1pc 3계정 멀티클라이언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물론 모두 수동으로 플레이를 해야해서 

파티에 그냥 넣어 둔다던지 상점을 여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플레이를 하는데는 다소 불편합니다.


클래식의 경우 처음엔 1pc 3계정 멀티클라이언트 접속이 가능했습니다(현재 2023.02.27 FAQ에도 안내 중)


하지만 안내와는 달리 지금은 1pc 1계정 클라이언트 접속만이 가능 합니다.


콘첸츠가 부족하다 보니 선택 한 것이 같/은 콘텐츠 일지라도 여러 캐릭터를 보여주면 되겠지 하는 생각으로

한동안 집에 있는 모든 컴을 이용해  3개의 캐릭을 육성했습니다. 자동사냥이 있어서 가능했지요


하지만

전기세가 오르고~앞으로도 또 오르고 한다는데  이제 여러pc를 돌리기엔 힘이 들것 같습니다.ㅎㅎㅎ


그러니 1pc 3계정 멀티클라이언트 접속이 가능하도록 

아니 정안되면 1pc 2계정 멀티클라이언트 접속이 가능 하도록 해주세요!!


글을 쓰기전 

신서버를 열어서 지명도가 낮은 클래식에서 뉴비들을 받아 들이고 랭커 경쟁을 통해 

캐시를 유도 하기엔 무리 일거라 생각이 들구요~ 

그나마 남아 있는 유저님들은 할 콘텐츠가 없을때 본 캐 자사 돌리면서  빠른 캐릭육성을 통해  캐/시 유도 하는게

더 좋은 방법일 될거다, 혼자 캐릭을 육성하면 유저가 없어서 저레벨 지역은 플레이가 힘들다

기타 등등 여러 장단점을 구구절절 나열해 보려고 했지만 결국은 영자님과 유저님들  다 아시겠지 란 생각이 들었고


결론은 "전기세가 올라서 1PC 멀티클라이언트 운영이 답이다"가 되었습니다.ㅎㅎ;;;


지난 1년동안 여러 사정이 있어 막아 두셨다면 이젠 신대룩도 나오고 하니~FAQ에 안내대로 되돌려 주셨으면 합니다. 

(아니면;;;FAQ답변을 수정해 주세요)


해주시면 다양한 캐릭터 육성하면서 게임과 방송 즐겨 보겠습니다ㅎㅎ

이렇게 극히!!개인적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지금 드래곤나이트는 창 안쓰나요 ? new

예전에는 한손검과 창 중에 쓰고싶은거 썻엇는데지금은 아예 삭제된건지 창이 아예안보이네요 드랍도 안되...

2026.06.27 0
인첸트 몇 마다 색이 달라지나요 ? new

인첸트별 색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각성 ? 초월 ? 그런것도 색이 달라지나요 ?

2026.06.27 0
WANTED 길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WANTED 길원 모집합니다.매너 좋으신 한국분 길드원 구합니다. (100레벨 이상)저희...

2026.06.27 0
여기가 본섭인가 뉴에디션? 거기가 본섭인가요 ? (2)

아주 옛날에 20년전인가 .. 그때할때하던게 여기 클래식맞나요 ?두개로 나뉘어 있어 구분이 안가는데...

2026.06.26 0
20렙 찍엇는데 버스없나요 ? (2)

아니 너무 렙업하기 힘들게 해놧는데 ..던전도 마음대로 못가고 필드사냥은 개미발꼬락 만큼 오르고어떻...

2026.06.24 0
중급자 패키지 물어볼게요 (4)

무과금 138렙이 한계네요. 중급자 패키지 구하면 몆랩까지 솔플로 가능하나요?

2026.06.23 0
스토리 던전 도와주실분 퀘스트가 없어요 (1)

헬론의 성 3,4를 못 깨서 어제부터 퀘스트가 없어요107렙인데 렙업이 안돼요 파티도 없고...

2026.06.22 0
중급자 패키지 (4)

130렙에 착용 가능 하다는데 130렙 되면 중급자 패키지 구입  추천 인가요? ...

2026.06.14 0
썬클래식 고수분께 질문 mobile (2)

선생님. 혹시 헬로이드 스킬 어떤걸루 키우나요 귀찮더라도 좀알려주세요ㅜㅜ

2026.06.14 0
중급자 패키지 (2)

중급자 패키지 사면 1렙부터 착용 가능 합니까?

2026.06.12 0
안녕하세요~~ (2)

미스틱을 키우고있는데 스킬이랑 스텟좀알려주세요..ㅠㅠ그리고 혹시 길드들어갈수있나요??열심히할게요

2026.06.07 0
자동 사냥 할때 물약 설정? (3)

인벤에 hp 물약이 800.1500.5000. 이렇게 있는데  자동 사냥할때 5천 짜리 물...

2026.06.05 0
썬 클래식 다 계정 접속 가능 한가요? (2)

가능 하면 방법좀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2026.06.03 0
궁금한게 있는데요 (3)

썬 게임이 한국 게임 아닌가요?왜 사냥터엔  온통  중국 캐릭들만 보이나요?쪼렙 ...

2026.05.24 0
유니크 장비 지원은 3차 까지만 해주나요? (2)

지금 50렙이 넘었는데 3차 유니크 장비 이후론 지원 안해주나요?

2026.05.19 0
1 2 3 4 5 6 7 8 9 1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