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초월된 웹.젠 이라는 회사 새로설립할생각 읍으신가여?

  • 작성일 : 2023.05.11 13:39
  • 조회수 : 1,348

초월을 음청 좋아하시는 우리 웹.젠님들,

초월 액세사리 무기 방어구가지고는 부족하단

생각 안드세요?

돈을 쪽쪽 뽑아먹을려면 그거갖곤 어림도 없죠


초월공격력. 초월방어력, 초월전투력 이런 개념도

맹그셔야져


초월캐시도 만들고 초월하임도 만들고

예시, 일반** 백만원을 1초월캐시로 교환하게  만들고

특정 아이템은 초월캐시로만 구매하게끔  콜?


아이디어 괜찬치 않나요?  

농담 아니고 진지하게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고수님들 함봐주세요 게임실행안되요 image (2)

크롬으로 다시 깔아는데 이제는 이게떠서앱 찾아봐도 업서요.스타터 컴맹이라 ㅠㅠㅠㅠ게임하기 힘드네요....

2023.09.23 0
2023.09.21 0
2023.09.21 0
게임실행하면 검은창만 떠요. mobile (2)

게임실행하면 검은창만 떠서 접속이 안되는 이유가 멀까요?

2023.09.20 0
게임접속이 안되요.왕초보임당. mobile (1)

왕초봄질문임당.뉴클래식 클리언트와 스타터가 이두개 깔아는데 게임시작 눌르면 검은무슨창이 뜨고 실행이...

2023.09.19 0
2023.09.14 0
2023.09.11 0
펫 진화 질문입니다 (1)

지금 공격형 유니크 펫 사용중인데 진화하면 랜덤으로 방어형 같은거로 바뀔수도있나요?

2023.09.11 0
지구적 게임인데..

국적 제안 없이   게임 한다면 이제 AI  세대 인데  게임 하면서 번...

2023.09.09 0
다 중국인들밖에없나봐요 ㅠㅠ (3)

이제 레벨 21입니다..하면서 점점 피통도 그렇고 어려워지네요 ㅠㅠ 길드 가입좀 하고싶은데...

2023.09.09 0
[홍보] 구독자 500명 이상의 썬클래식 유튜브 방송 (1)

유튜브에서 "썬클래식"을 검색하시면 강태인님이 만든 유튜브 방송 채널이 있습니다&...

2023.09.08 0
이벤트 아이템 태양의 숨결 600개 돌려주세요 image

여름 이벤트 끝나는 건 24일 정기 점검 전까지 맞습니다만,, 태양의 숨결 교환은 9월7일...

2023.08.25 3
2023.08.12 1
케릭명 그냥 그대로 이상한 번 호 써야 하나요 (1)

이벤트  인벤엔  아무것도 업고  , 케릭이름 변경  ...

2023.07.27 0
불량이용자 이용제한?

이용제한 당한 케릭은 실시간 또는 정리해서 캐릭명 공개해야 하지 않나요?얼마나 많은 케릭들이 불법으...

2023.07.21 0
2023.07.18 0
와~ㄷ ㄷ

 영자님 이벤트 티켓  잘나오는거맞음 하나도 안나오네요 성소 2판 다녀왓는데 한개...

2023.07.15 3
용변신이 5분 쿨 ㅋㅋㅋㅋㅋ

드래고닉 스킬트리는 용변신이  궁극적인 목표스킬인데중간에 스킬풀리면 5분동안 아무것도 못하...

2023.07.07 0
이벤트가 너무 부족함

썬 클래식을 해본 사람으로써 많이 아쉬움

2023.07.06 0
용드나 리뉴얼 장난아니네요 ㅎㅎ

변신 상태에서 사용 가능했던 스킬들이 이제는 일반 상태에서 가능하군요.이번 패치에 한가지 MISS ...

2023.07.06 0
뉴비 길드 가입하고 싶어여 (2)

오베때하고 첨ㅂ하는거에여 길드 가입하고싶어여 혼자 길드 만들어서 길드 던전 돈다고 하고있는데...

2023.06.30 0
접속 안된다

정검만 하면 말썽이네 접속이 안되도 공지도없고 머하는겨

2023.06.29 0
접속이안된다

공지도 안뜨고 접속도 안돼고 뭐임 ??

2023.06.29 0
버서커 스텟, 스킬좀 참고할수있게 조언부탁드립니다~ mobile

현재 무과금 생각중이라서 디펜더로 가려합니다

2023.06.15 0
진짜 장난 하는거

아니 진짜 너무 하네 이거 인챈트 전문가 만 두개 ㅠㅠ 모으기도 힘들고만 심한거 아니오 ㅠㅠ

2023.06.10 0
영자야 봐라

니들이 왜 주가가 떨어지고 망겜of망겜으로 불리는 이유를 모르는거냐 모르는척 하는거냐쟈드버그 22*...

2023.06.02 1
웹젠이 쓰래기 겜임

** 사장이 불쌍 하다...쟈드 불법 제작햇다 해서 불럭 두번씩 먹이고 ......쟈드를 불법 제작...

2023.06.02 0
펫 패키지 상자

펫 패키지 상자 갯수 잘못되어있는데수정해야 할거 같은뎅.....아니면 홈피대로 5마리를 주든가~~~

2023.05.27 0
변경권 (2)

케릭 이릉 변경권은  언제주는겨~~인벤에 확인해도 없네

2023.05.26 0
첨봤다...중국애들 핵쓰네...중 길드 De..어쩌구엘... (4)

핵쓰는 케릭 첨으로 목겼했다..겁나 빨라...상층부에서 자사 기본공과 스킬이 한 10배속으로 나가던...

2023.05.22 0
1 2 3 4 5 6 7 8 9 1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