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뉴비 인사드립니다^^ 한국분들 있으시면 좀 도와주세요 ㅠㅠ

  • 작성일 : 2024.06.16 19:01
  • 조회수 : 6,192

예전 생각나서 열흘째 퀘스트만 따라가면서 하고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힘들어지내요 ㅠㅠ

발키리 키우다가 가성비 안나오는것 같아서

미스틱 키우고있는데 스텟,스킬을 어떻게 찍어야 효율적인지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이게임은 신규지원은 1도 없나봐요 ㅠㅠ

템을 사려고해도 물약값이 더 많이드는거 같네요.

좀 도와주세요

아뒤 겸댕이 입니다. ㅎㅎ

길드 가입도 하고싶어요. 잘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캐쉬를 산다면 어떤걸 사야할지 좀 알려주세요.

항상 즐겜들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실기 간절히 기원합니다.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샤먼 발키리 스텟 어 캐 찍나요 (1)

사먼 발키리 스텟 어캐 찍어야 돼나요

2024.01.13 0
이게임은 하임을 어디서 구해요? (1)

하임 사냥으로는 폐인이 아닌이상 뭘 살순 없고 ㅋㅋ자게 보니까 뭔 우편으로 하임을 보내니 마니 하던...

2024.01.08 0
썬칩 이벤트 왜 저렙존은 안되요? (2)

챕터1~4는 안되고지금 4에서 막혀있는데5부터 선칩 나오면 저렙들은 이벤 하지 말라는 건가여?이런게...

2023.12.31 1
댕댕이들

냉무다 댕댕이들아

2023.12.28 0
패치제대로 안하냐

업뎃 안되자나 댕댕이들아

2023.12.28 0
안녕들하세요

미스틱스킬스텟어떻에찍으면될까요답변부탁드립니다

2023.12.15 0
2023.12.14 1
2023.12.14 1
접속장애!!!!!!!!!!

나만 그런게 아니네 빨리 복구해주세요~~~

2023.12.14 1
이미접속되었다 하고 안들어가지네요 (1)

이미접속되었다 하고 안들어가지네요

2023.12.14 2
접속장애 안들어가져요?맞죠

접속장애 안들어가져요?맞죠

2023.12.14 1
입장 30레벨 차이나는 던전 1회 무료 입장 할 수 있... (2)

안녕하세요. 강태인입니다어느덧 썬 클래식이 오픈한 지 2년이 되어가네요그동안 방송도 하고 길드를 만...

2023.12.11 6
불편한점

마나 소모가 너무 크다내구도 소모 리미티드처럼 사망시에만 떨어지게 만들면 되지 10분 사냥하니 불들...

2023.12.03 1
스토리 특수던전 오전 점심 오후 (3)

사람이 없는데 팟도 힘든데퀘라도하게 1인용 던전 만들어 주세여 팟 구하다가 시간 다가요 &...

2023.11.18 1
40만원 너무과하다 야

뭘보노! 속지말라우 이 자본주의세상 속는인간이 바보라우

2023.11.18 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