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먼 발키리 스텟 어캐 찍어야 돼나요

공지나 패치에 나와 있지 않고
아직 아이템 설명에 구입할 수 있다고 적혀있다는 건 점검하면서 실수로 빠진 거란 생각이 듭니다
빠르게 복구 바랍니다.
만약 위 두 가지가 아니라면
다시 한번 유저들 이탈을 보시게 될 겁니다.
차원의 조각을 캐시로 판매 시작하려고 했던 그 치졸한 행동으로
배신감 느끼고 떠난 사용자님들을 잊어 버리신 건 아니시죠?
회사 입장을 생각해
칩을 파는 도박장처럼 소울을 파는 것까지는 그렇다 칩시다
하지만 조각을 건드리는 건 아니라 봅니다.
행여 조각이 얼마나 부족할까 궁금하시다면
계산기 놓고 당신네가 기본으로 가야 하는 상위 던전 입장권에 들어가는 조각 수를
계산해 보십시오. 이 정도는 뇌가 우동 사리가 아니라면 가능하지 싶네요
필드에서 주지도 않아서 그나마 있는 시간 없는 시간 *** 하면서 채워가고 크리스탈 구***
근근이 맞춰서 가는데 시급합니다
빠른 복구 바랍니다.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좋아요 |
|---|---|---|---|
|
샤먼 발키리 스텟 어 캐 찍나요
(1)
사먼 발키리 스텟 어캐 찍어야 돼나요 |
2024.01.13 | 0 | |
|
이게임은 하임을 어디서 구해요?
(1)
하임 사냥으로는 폐인이 아닌이상 뭘 살순 없고 ㅋㅋ자게 보니까 뭔 우편으로 하임을 보내니 마니 하던... |
2024.01.08 | 0 | |
|
썬칩 이벤트 왜 저렙존은 안되요?
(2)
챕터1~4는 안되고지금 4에서 막혀있는데5부터 선칩 나오면 저렙들은 이벤 하지 말라는 건가여?이런게... |
2023.12.31 | 1 | |
|
댕댕이들
냉무다 댕댕이들아 |
2023.12.28 | 0 | |
|
패치제대로 안하냐
업뎃 안되자나 댕댕이들아 |
2023.12.28 | 0 | |
|
안녕들하세요
미스틱스킬스텟어떻에찍으면될까요답변부탁드립니다 |
2023.12.15 | 0 | |
| 2023.12.14 | 1 | ||
|
접속장애중 빠른복구해주세요
image
이렇게 나옴 |
2023.12.14 | 1 | |
|
접속장애!!!!!!!!!!
나만 그런게 아니네 빨리 복구해주세요~~~ |
2023.12.14 | 1 | |
|
이미접속되었다 하고 안들어가지네요
(1)
이미접속되었다 하고 안들어가지네요 |
2023.12.14 | 2 | |
|
접속장애 안들어가져요?맞죠
접속장애 안들어가져요?맞죠 |
2023.12.14 | 1 | |
|
입장 30레벨 차이나는 던전 1회 무료 입장 할 수 있...
(2)
안녕하세요. 강태인입니다어느덧 썬 클래식이 오픈한 지 2년이 되어가네요그동안 방송도 하고 길드를 만... |
2023.12.11 | 6 | |
|
불편한점
마나 소모가 너무 크다내구도 소모 리미티드처럼 사망시에만 떨어지게 만들면 되지 10분 사냥하니 불들... |
2023.12.03 | 1 | |
|
스토리 특수던전 오전 점심 오후
(3)
사람이 없는데 팟도 힘든데퀘라도하게 1인용 던전 만들어 주세여 팟 구하다가 시간 다가요 &... |
2023.11.18 | 1 | |
|
40만원 너무과하다 야
뭘보노! 속지말라우 이 자본주의세상 속는인간이 바보라우 |
2023.11.1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