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새벽 1시 45분에 있었던 일입니다.

  • 작성일 : 2025.05.29 02:07
  • 조회수 : 4,299

안녕하세요 깡통의로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새벽 1시 45분에 있었던 일입니다.

제 부케(이**)가 모험가의 주화가 부족해서 펫을 9각성을 못하다 보니 본 케릭으로 펫(흑기사 뮤다 ss 2각성)을 옮기려 하였습니다.

하지만 상점 수수료가 10퍼센트라 고민하다 지금은 새벽이고 하니 소울 10개로 올렸습니다. 

제가 2계정을 창모드로 하고 있어서 화면 전환하고 클릭하는 그 1초~2초 사이에 펫이 팔렸지 뭡니까?

조금 어이 없기도 하고 이게 뭔가 하다가 그냥 소울 1000개 정도 버렸다 생각하자 하고 말았습니다.

그것을 길드에 이야기 했더니 그건 메크로를 돌리는 일부 유저가 있어서 그렇다는 겁니다. 

마을에 보시면 케릭 10개가 한번에 움직이고 한번에 사냥터로 이동하고 그런 것도 메크로의 일종이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그건 외부(마우스와 키보드) 프로그램이다 보니 다 체크가 안되다고 합니다.  

전에 썬 리밋에서도 그런 부분이 크게 문제가 되어 말썽이 많았던걸로 기억이 됩니다.

썬클래식에는 이런것들 잡을 생각 없는지요?

그게 힘들면 상점처럼 수수료를 떼고 우편으로 이동하는 것은 어떨지요? 이걸 우편상자라고 부른답니다 ㅎㅎ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어이없는 새벽입니다.

(제가 잘 했다고 하는건 아닙니다 ㅎㅎ)

건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
뉴비 몇가지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2)

1. 필드에 자동 사냥하는 이유는 멀까요?   경험치는 별론거 같은데.  재료 아...

2024.06.02 1
소울크리스탈 (1)

새로나온 안정된 소울 크리스탈은 어디서 구하나요소울상점에도 안팔고 공격형과 방어형이 있든데 구할수 ...

2024.05.31 1
저희 길드 길드 던전 가는방법 image (4)

1번2번 3번 트링겔 마을 3시 방향 보라색 느낌표 4번 3번은 일일던전 입장권 ...

2024.05.21 3
스타터 패키지 2만 5천원... (1)

뉴비가 게임에 정착하고 어느 정도 성장할 수 있게 해주는장비 지원 이벤트는 없고현금을 투자해서 시작...

2024.05.11 1
이 게임 해본 소감...

혼자서는 캐릭터 성장이 어려웠음자동 사냥 이거만 좋았고 나머지는 별 다른게 없었음

2024.05.10 1
2024.05.10 2
안녕하세요. 방금 헤브론 길드에 가입 신청하고 왔습니다...

현재 레벨 96 초짜지만 받아주신다면 함께 즐겁게 게임 해보고 싶습니다.잘 부탁드립니다.

2024.05.08 1
안녕하세요 뉴비 길드가입 하고싶어요 ^^ (2)

 이제 시작한 뉴비에요 열심히 시작해보려고합니다 근성근성~

2024.05.06 1
군마 파츠 다시 못 구하나요? (6)

군마를 표범으로 변환하는 과정에서 파츠를 분리하지 않고 실행했더니 갑자기 전부 사라져버렸는데 어디서...

2024.05.03 1
안타까운 소식에~ (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잘 모르는 분이시지만 좋은곳에서 맘 편안히 계실길~헤븐론 굿데이드림

2024.05.02 0
안녕하세요 썬린이 질문입니다. (3)

이제 34렙이 된 썬린이입니다.지금 가방이 폭발 직전인데 레어 장비템 도감 관련해서 질문이 있어서요...

2024.04.28 1
어제부터 지도가 안펼쳐지는데 (1)

지도가 안펼쳐지고 엠을누르면 다른것들도 안펼쳐지네요 아시는분~~~

2024.04.19 0
이그니* 주화

이그니* 주화를 쓸곳이 없네요...소울로 교환할수 있게끔 해주세요

2024.04.19 2
에이~도둑늠들~ 아이템** 수수료를 현금으로 가져가겠다...

캐쉬는 현금으로 구매하고소울은 캐쉬로 구매하고거래수수료를 소울로 가져가면 결론은아이템거래수수료를 현...

2024.04.18 3
2024.04.18 0
1 2 3 4 5 6 7 8 9 10

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