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열람실

클래스 정보

위치블레이드


클래스

 위치블레이드

선택 가능 종족

 사라드

클래스 설정

 신비로운 마법을 다루고, 소환수를 불러내며, 근접 전투에도 능한 위치블레이드는 

 FP라는 포인트를 충전하고 소모하여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스스로의 체력을 회복하면서 근접 전투를 펼치는 [인플레임]

 전투를 돕는 소환수와 마법을 사용하여 전투하는 [블리자드]

 2개의 스킬 트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 일부 스킬의 공격력, 디버프 확률은 스킬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플레임
아이콘스킬명스킬 설명
호라이즌잭 단검을 던져 선택한 대상과 주위의 적을 공격한다.
터닝킥 적에게 강한 돌려차기를 해 공격한다.
서머너즈 리커버리 FP를 소모하여 자신의 HP를 회복한다.
스핀턴 쓰러스트 타겟에게 빠른속도로 돌진하여 공격하고 동시에 일정 확률로 홀딩 상태로 만든다.
트위트스플랩킥 전방 근접한 적에게 발차기 공격을 하고 일정 확률로 공격력을 저하시킨다.
바이올렛크로스 주위의 적을 십자로 베어내어 공격하고 일정확률로 방어력을 저하시킨다.
스피닝하츠 뒤로 점프하며 대상에게 검기를 발사하여 공격하고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감소시킨다.
페어리블레스 파티원의 HP 회복량이 일정 시간동안 증가한다.
드래곤댄스 주위 360도 적을 공격하고 일정확률로 매혹시킨다.
네일스크래치 전방의 다수 적을 공격하고 일정확률로 스턴시킨다.
데드폴 적을 2회 베어 공격하고 일정확률로 다운상태로 만든다.
이베이드 지속적으로 FP를 소모하여 피해량의 일부를 반사하고 일정확률로 공격 대상자를 넉백시킨다.
바이스소드 지속적으로 FP를 소모하여 모든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하고 일정확률로 대상을 출혈상태로 만든다.
다크폴링그레이브 지정한 영역의 중앙을 중심으로 영역 내 적을 공격하고 일정확률로 출혈상태로 만든다.
퓨리포메이션 가득 찬 FP를 모두 소모하여 5초간 모든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하고
 디버프 저항률과 모든 원소 공격력이 일정 수치 증가합니다.
라이징 포스 HP가 일정량 이하가 되면 자동발동되고 지속적으로 FP를 모두 소모할 때까지 무적상태가 된다.
 동시에 모든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하고 공격력과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발동 중 FP 회복 불가)
엔젤 블레스 자신의 HP 회복량이 대폭 상승한다.


 

블리자드
아이콘스킬명스킬 설명
서먼: 스컬제이크 FP를 소모하여 전투를 돕는 해골병사를 소환한다.
크로스콤비네이션 대상과 대상 주위의 적을 강력한 십자형태로 공격한다.
다이브헬팡 얼음의 기운이 실린 단검을 날려 적을 공격한다.
블레어팡 땅을 강하게 내리 찍어 주위의 적들을 공격하고 일정량의 방어력을 저하시킨다.
뱀파이어릭 터치 주위의 투기를 끌어모아 FP를 충전하며, 주변의 적들을 공격한다.
서먼: 티타니아 FP를 소모하여 일정시간동안 영역 내 적들에게 지속피해를 주는 티타니아를 소환한다.
 영역 내의 적은 추가로 이동속도, 공격력, 방어력이 저하된다. (벤쉬 혹은 씨엘리스와 동시 소환 불가)
블레이드 커튼 단검을 회전시켜 어둠의 장막을 만들어 주위의 적을 공격한다.
 주위의 적은 일정확률로 시전자의 근처로 끌어당겨진다.
서먼: 벤쉬 일정시간동안 영역 내 적들에게 지속피해를 주는 벤쉬를 FP를 소모하여 소환한다.
 피해를 입은 적은 일정확률로 홀딩 상태가 된다. (티타니아 혹은 씨엘리스와 동시 소환 불가)
프로스트 브레스 적에게 키스를 날려 공격하고 일정확률로 매혹상태로 만들며 이동속도를 감소 시킨다.
멘딩 멘탈 파티원의 MP 회복량이 일정시간동안 증가합니다.
서먼: 씨엘리스 FP를 소모해 일정시간동안 영역 내 아군에서 방어력과 공격력을 증가시켜 주는 씨엘리스를 소환한다.
 영역 내 아군은 지속적으로 HP이 회복된다. (티타니아 혹은 벤쉬와 동시 소환 불가)
프로즌 윈드 냉기의 바람을 솟아오르게 하여 주위 적울 공격하고, 피해를 입은 적은 일정확률로 빙결상태가 된다.
디바인어설트 공중으로 뛰어올라 검기를 날려 주위의 적을 공격함과 동시에 상처 효과를 부여하여
 일정시간동안 지속피해를 준다.
피드온레이지 FP를 소모하여 FP 충전에 따른 데미지 증가효과를 증가시킨다. (최대 3개 중첩 가능)
멘딩 마인드 자신의 MP 회복량이 대폭 증가한다. 
마그네틱 그라비토 FP가 맥스일 때 모든 FP를 소모하여 마그네틱 그라비토를 소환한다.
 소환 시 주변 아군의 HP를 일정량 회복시키고 동시에 주위 적에게 피해를 주고 사라진다.
루튼 포인트 검에 힘을 실어 강하게 내려쳐 주위의 적을 공격하고 일정확률로 다운시킨다.